All Funding Proptech

공간 공유 플랫폼 ‘가치공간’, 20억원 투자유치.. “신규 테마 팝업스토어 운영”

2020-01-23 1 min read

공간 공유 플랫폼 ‘가치공간’, 20억원 투자유치.. “신규 테마 팝업스토어 운영”

Reading Time: 1 minute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 ‘가치공간’이 시리즈A 펀딩으로 HB인베스트먼트, 티인베스트먼트로부터 20억원을 투자받았다.

‘가치공간’은 공간자와 판매자를 연결해주는 리테일 공유 팝업 플랫폼을 개발하여 유휴공간 공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백화점, 아울렛, 복합문화공간, 대학병원, 오피스 등에 제도권브랜드, 신진디자이너, 스몰 브랜드 등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공간에 기획을 더해 다양한 브랜드와 매번 새로운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마켓을 여행하다’ 팝업스토어

가치공간은 2018년 창입 2년만에 2,180개 브랜드와 제휴, 100개 점포 확장, 1,200회 행사를 진행했으며, 신한카드와 통합마케팅 MOU, Alipay 결제 서비스 및 성동구 도시재생사업 등과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해오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가치공간 관계자는 이번 투자금은 서비스 고도화를 위하여 공간과 브랜드를 자동으로 매칭해주는 플랫폼 앱 개발과 마케팅, 가치공간의 신성장 동력이 될 V-Live APP 개발 등 사업 확장 전반에 사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팝업 스토어 등 공간 공유 플랫폼을 제공하는 경쟁사로는 스위트스팟이 있다. 스위트스팟도 누적 70억원이 넘는 투자를 받은 바 있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팝업스토어 운영 관련 경쟁사로는 최근에 20억원을 투자받은 ‘가치공간’이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