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Robotics wowtalk

[와우톡] 파일럿 에피소드 1 – 거북목 방지 헬스케어 로봇 ‘도트힐’ 홍보람 대표

2019-12-16 1 min read

[와우톡] 파일럿 에피소드 1 – 거북목 방지 헬스케어 로봇 ‘도트힐’ 홍보람 대표

Reading Time: 1 minute

안녕하세요. 와우테일 편집장 버섯돌이입니다.

지난 금요일(12일)에 저와 스케일랩 양홍춘 대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구민신 팀장과 함께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당시에는 제가 예전에 진행했던 ‘버스TV(버섯돌이의 스타트업 TV) 시즌2’로 정하고 첫 파일럿 방송을 진행했는데, 현재 운영 중인 미디어인 와우테일(wowtale) 브랜드를 고려해서 ‘와우톡(wowtalk)’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와우톡(wowtalk) 파일럿의 첫번째 에피소드가 되었고, 첫번째 손님으로는 도트힐의 홍보람 대표를 모셨습니다.

도트힐은 지난 11월 말에 있었던 ‘도전 K-스타트업 2019’ 왕중왕전의 예비창업리그에서 우수상인 중기부장관상을 수상한 스타트업입니다. 거북목을 해결하기 위한 인공지능 로봇이 적용된 모니터암(Monitor Arm)을 개발하는 곳입니다.

첫 방송이라 부족한 점이 많다는 점을 알면서도 출연해 주신 홍보람 대표님께 지면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랫동안 ‘함께 하는 인터넷방송’을 꿈꿔오다, 부족하지만 첫 방송을 함께 한 양홍춘 대표님과 구민신 팀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유튜브에 와우테일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채널 전용 URL과 모바일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기 위해서는 구독자가 1,000명이 넘어야 한다고 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버튼 꾹 눌러주세요.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