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교육 ‘수학대왕’, KT인베스트먼트에서 10억원 투자유치


인공지능(AI) 교육 플랫폼 수학대왕을 운영하는 튜링이 KT인베스트먼트로부터 10억원을 투자받았다고 5일 밝혔다. 튜링은 지난 3월에 매쉬업엔젤스에서 시드 투자를 받았고, 팁스(TIPS)에도 선정된 바 있다.

https://wowtale.net/2020/03/23/iammathking-raised-seed-funding-from-mashup-angels/

에듀테크 스타트업 튜링은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학생들이 시공간의 제약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수학 과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200805 immathking - 와우테일

수학대왕은 AI(인공지능)를 이용한 온라인 수학교육 플랫폼이다. 수학대왕은 인공지능을 통해 학생의 실력을 빠르게 진단 및 분석해주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적의 문제와 강의를 머신러닝을 통해 추천해 준다.

이번 투자를 이끈 KT인베스트먼트의 김진수 이사는 “AI를 통한 온라인 수학 교육 시대가 올 것이라는 것에 대하여 공감하였다”라며 “튜링은 높은 AI 기술력과 뛰어난 팀을 기반으로 향후 개인 맞춤형 에듀테크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을 확신한다”라며 투자 이유를 밝혔다.

튜링 최민규 대표는 “빠르게 축적되어가고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R&D에 과감하게 투자하여 AI 고도화에 집중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기사 공유하기

응답

  1. […] 시드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 선정되었고, KT인베스트먼트에서 10억원을 투자받은 바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