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셀러, “소셜미디어에 공유한 링크로 수익 낸다”


최근 등장한 ‘N잡러’라는 단어는 새로운 수익을 찾기 위한 투잡 열풍을 상징하는 것인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늘고 스마트스토어와 아마존 등에 온라인 셀러로 신규 진입하는 사람들도 같은 마음이다. 그렇다면 리뷰를 잘 써서 돈을 벌 수 있다면 어떨까?

20200814 styleseller pick - 와우테일

리뷰 셀링 플랫폼 ‘스타일셀러’는 이용자들이 제품 사용 리뷰만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일셀러 앱에서 상품 리뷰를 업로드하면 바로 판매자로 전환이 되며, 브랜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참여 이용자를 통해 상품이 판매되면 스타일셀러 회사와 브랜드에서 배송, C/S의 부수적인 업무들을 모두 담당해 편리한 투잡 및 부업을 실천할 수 있다.

스타일셀러는 이번에 더 많은 N잡러들이 더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픽(Pick) 기능을 출시했다. 이 기능은 판매하고 싶은 제품을 앱에서 고르고 SNS에 링크를 한 후, 해당 링크로 구매가 발생하면 셀러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쿠팡파트너스와 같이 부업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스타일셀러 앱에는 락토핏, 라쿠진, 미주라 등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다. 이용자들이 자신이 판매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Pick) 하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리워드가 아닌 매출의 최대 24%까지 높은 수익금을 얻을 수 있어,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는 것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스타일셀러의 가장 큰 장점은 이용자들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시간적인 제약을 받지않고 특별한 교육과 비용없이 누구나 쉽게 수익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개인이었다면 팔 수 없던 물건들을 스타일셀러 앱을 통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된다. 셀러가 판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상품 소싱 제안도 가능하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이용자들이 힘들게 수익을 버는 것보다 스타일셀러를 통해서 더 쉽게 더 많은 수익을 벌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