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비트, 수익전략 강화 ‘포어프런트’ 출시.. “성과 기반 유료화 적용”


업라이즈가 서비스하는 디지털자산 로보어드바이저 ‘헤이비트’가 수익전략이 강화된 신전략인 포어프런트(ForeFront)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01124 heybit - 와우테일

2018년 8월에 서비스를 출시한 ‘헤이비트’는 기존에 단기 추세추종 전략인 ‘VB’와 손실을 안정적으로 통제하는 능력이 배가된 ‘VB+’ 전략을 무료로 제공하며 누적 거래액 1조 원을 달성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전략 ForeFront는 기존 전략과 비교할 때 매수 포지션 기반의 공격적인 트레이딩으로 수익창출 능력이 강화되고, 수 백여 개의 다양한 시장 대응 모델이 혼합된 분산투자 전략으로 하락장을 방어하는 안정성이 향상된 전략이다.

지난 9월에 와우톡 인터뷰에 출연해서 수익성을 강화한 투자 전략과 함께 성과보수 기반의 유료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수익성을 강화한 투자 전략이 바로 오늘 발표한 ‘포어프런트’다. 어제부터 본격적으로 유료화를 적용했다.

https://wowtale.net/2020/10/03/wowtalk-ep-7-heybit/

정식 출시에 앞서 한정된 인원으로 진행된 ForeFront 오픈 베타서비스에는 약 300여 명의 신청자가 투자를 먼저 시작하면서 11월 2일 운용자 기준 11월 22일까지 평균 10.78%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헤이비트 이충엽 대표는 “한층 더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난 2년간 쌓아온 신뢰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도록, 계속 발전해 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신전략 출시를 기념하여 ForeFront의 투자수익률을 예상하고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하여 상금,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사 공유하기

응답

  1. […] 지난 해 11월 서비스 정식 런칭 후 총 운용기간 동안에도, MDD(최대누적낙폭)를 -10.45%으로 유지했다. 반면 같은 기간 누적 수익률은 +141.01%를 기록하며, 디지털 자산 시장의 큰 변동성을 제어하는 안정적인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