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김기사랩, 액셀러레이팅 3기 참가팀 모집(~2/19)

2021-01-25 < 1 min read

김기사랩, 액셀러레이팅 3기 참가팀 모집(~2/19)

Reading Time: < 1 minute

스타트업 내비게이터 김기사랩은 액셀러레이팅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3기’를 다음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김기사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김기사 창업자들의 밀착형 멘토링은 물론, 국내외 창업자들과의 직접적 교류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유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IT를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그 시장을 주도할 만한 역량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이내의 스타트업이라면 분야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3기 스타트업에는 ▲1억 원부터 최대 3억 원의 투자, ▲김기사 창업자들의 성공적 창업 경험을 바탕으로 한 팀당 개별 밀착 멘토링, ▲국내외 성공 창업자 및 관련 업종 종사자 위클리 강연과 정기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연계, ▲팁스(TIPS) 프로그램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로, 2019년도부터 현재까지 총 27개의 스타트업에 투자하였으며, TIPS 운영사로서 투자팀들의 TIPS 프로그램 선정 및 후속투자 유치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