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프론트9’, 청주 아파트 입주민 대상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2021-04-12 < 1 min read

‘프론트9’, 청주 아파트 입주민 대상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구독형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론트9’이 청주지역 APT 단지를 대상으로 반찬 및 샐러드, 베이커리 등을 배송하는 구독형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프론트9은 대원더인벤션랩이 공동 출자한 투자조합에서 투자를 받은 바 있다. 

이 서비스는 이미 서울 강남 3구에서 APT 입주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강남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프론트9’ 앱 다운로드와 서비스 신청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최근 청주 지역을 비롯한 충청권은 1인 가족과 맞벌이 가족의 증가로 컨시어지 서비스 욕구가 많아지고 있다. ‘컨시어지’는 호텔에서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말한다. ‘프론트9’은 청주 지역 내 로컬 브랜드 ‘아이사랑 반찬가게’, ‘프레시나인’ 등 파트너사와 함께 서비스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도 함께 도모한다.

프론트9은 기존의 배달 서비스와 달리 APT 입주민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만 집중하는 사업이며, 향후 고급 호텔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아파트에서도 누릴 수 있는 APT 입주민 전용 플랫폼으로 안착시킬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로 비대면 언택트 서비스 수요가 다양하게 증가하고 있어 건설사와 함께 APT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로 특화시킬 예정이다. 현재 반찬, 샐러드, 베이커리 등 당일제조 당일배송이 가능한 다양한 푸드 서비스와 한식, 양식 쉐프들이 조리한 특식요리, 디저트 세트, 커피, 간식 등이 진행되고 있다.

아울러 캠시스와 국산 초소형 전기차 세보를 이용한 공유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청주 지역에 서비스 예정이며, 요즘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펫케어와 홈인테리어 소품, 조명, 그림 렌털 등 총 9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 모델로 확장 중에 있다.

[음식배달(Food Delivery)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