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서울창업허브, 키친인큐베이터 푸드테크&제조 푸드메이커 3기 모집(~5/7)

2021-04-21 < 1 min read

서울창업허브, 키친인큐베이터 푸드테크&제조 푸드메이커 3기 모집(~5/7)

Reading Time: < 1 minute

서울산업진흥원(SBA)는 푸드테크&제조 푸드메이커 3기를 오는 5월7일까지 모집한다.

서울창업허브 키친인큐베이터는 외식업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써 창업 교육, 컨설팅, 온오프라인 품평회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을 육성하고 있다. 또한 F&B 비즈니스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주방 시설을 제공한다. 메뉴개발과 사업성을 검증하는 데에 이용할 수 있는 공유주방, 단독 주방공간에서 조리해 판매까지 할 수 있는 개별주방, 제품생산부터 유통 테스트까지 실행할 수 있는 제조주방이 갖춰져 있다.

이번 푸드테크&제조푸드메이커 3기 모집은 푸드테크와 제조푸드메이커 두 가지 부문에서 진행된다.

푸드테크 부문은 식품산업과 관련한 4차 산업 기술을 보유한 기업]에 한하여 지원받고 있으며 키친인큐베이터와 협업이 가능한 유망 기업을 대상으로 두고 있다. 

선발된 기업은 ▷키친인큐베이터 & 푸드메이커와 협업을 통한 아이템 및 기술 테스트, ▷씨엔티테크의 IR 기회 제공, ▷지속적 멘토링, ▷투자연계 지원, ▷우수기업 1,000만원 상당 바우처 지원, ▷서울창업허브 내 입주사무공간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선정된 기업은 2021년 5월 24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제조푸드메이커 부문은 (시)제품을 보유하고 구체적인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기업에는 ▷식품제조가공업 허가를 취득한 제조주방의 설비 및 공간 지원, ▷제조 관련 컨설팅, ▷키친인큐베이터 내 오프라인 판매 지원 및 입점 연계, ▷온라인 채널 입점 연계, ▷250만원 상당의 바우처 등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제조푸드메이커는 2021년 5월 2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5개월간 활동한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푸드테크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