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메가존클라우드-퓨처플레이, 스타트업 클라우드 구축 업무협약

2021-05-21 < 1 min read

메가존클라우드-퓨처플레이, 스타트업 클라우드 구축 업무협약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기업 퓨처플레이와 클라우드 전문기업 메가존클라우드가 스타트업 클라우드 인프라 및 솔루션 구축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퓨처플레이는 메가존클라우드가 보유한 성장단계에 맞는 클라우드 기반 IT 인프라 및 솔루션 구축 서비스를 지원받아, 투자 포트폴리오사 및 자체 컴퍼니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설립한 기업의 성장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퓨처플레이는 메가존클라우드의 사내벤처 발굴 및 양성을 위해 협력할 예정으로, 필요 시 각 사가 진행하는 세미나, 데모데이, 개발자 포럼 등 기술 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상호 협력을 수행할 전망이다.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는 “급속도로 성장하는 스타트업에 있어 성장 단계에 따른 체계적인 클라우드 매니징이 중요해 지고 있다”고 전하며, “대한민국 클라우드 매니징 선두 기업인 메가존클라우드와 협업을 통해 퓨처플레이가 투자한 스타트업의 성장에 도움이 될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퓨처플레이와 이번 MOU를 통해서, 국내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업부터 유니콘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클라우드 기술뿐만 아니라 메가존클라우드의 관계사 및 전세계 해외지사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처플레이는 최근에 100억원을 투자받아 기업육성 플랫폼으로 확장을 선언했고, 메가존클라우드는 작년 12월에 1,400억원을 투자받으며 시리즈B 최대 투자유치를 기록한 바 있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스타트업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및 사내벤처 발굴-육성과 관련해서 업무협약을 맺은 바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