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대체육 개발 ‘에스와이솔루션’, 씨엔티테크에서 투자받아 팁스 선정

2021-12-07 < 1 min read

대체육 개발 ‘에스와이솔루션’, 씨엔티테크에서 투자받아 팁스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미래 대체육 분야 스타트업 에스와이솔루션프리시리즈A 펀딩으로 씨엔티테크로부터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스와이솔루션은 자체 개발한 기술을 통해 육즙을 구현하고 기존 식물성 고기의 문제점인 콩 비린내를 보완, 식감과 맛을 개선하였고 기존의 식물성 고기와는 다르게 채소를 포함한 식물성 대체 고기로 대체식품 브랜드 ‘미트체인지’를 출시한 기업이다.

최근 식물성 대체 고기 패티 ‘농부가 씨를 뿌린 고기 패티’ 제품과 팜까스, 미트볼 등의 제품을 세상에 알리면서 채소를 먹지 않는 아이들 대상으로 시식평가를 진행한 결과 맘카페 회원 등 소비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에스와이솔루션은 기존 제품 이외에 추가로 개발중인 제품으로 국내 시장 및 해외 시장에 관심을 두고 비건뿐만 아니라 플렉시테리언까지 모두가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박서영 에스와이솔루션 대표는 “팁스(TIPS) 프로그램을 통해 식물성 고기 개발에 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미래 대체 고기로 우리의 삶이 변화되기까지 국내외 시장에서 미트체인지가 함께하겠다”며 “미래 대체식품을 선도하여 소셜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체육(배양육)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