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호텔에삶’, 평일-주말 호텔 멤버십 모집

2021-12-16 < 1 min read

‘호텔에삶’, 평일-주말 호텔 멤버십 모집

Reading Time: < 1 minute

호텔 롱스테이 플랫폼 ‘호텔에삶’을 운영 중인 트래블메이커스는 호텔 위클리 멤버십 사전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호텔 위클리 멤버십은 호텔 한달살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삶의 입점 호텔 중, 평일 혹은 주말에만 롱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이용권이다.

평일권은 평일동안 호텔을 이용 후 주말에는 퇴실, 그리고 다시 평일에 입주할 수 있으며 주말권 또한  주말에 호텔을 이용 후 평일에 퇴실, 그리고 다시 주말에 입주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롱스테이 서비스다. 평일과 주말 중 한 기간을 선택하여 최소 2주부터 최대 6개월 이상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일반 호텔 투숙과도 차별점도 있다. 짐 보관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VIP 멤버십 등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위클리 멤버십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28,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영등포 호텔 등이 참여한다.  

트래블메이커스 김병주 대표는 “호텔업계에 객실 점유율(OCC)과 ADR(Average Daily Rate:평균객실단가)을 높이는 방안을 제시하고 워케이션(Work+Vacation) 수요와 단기 여행 니즈를 가진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사전 신청은 12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한편, 트래블메이커스는 코로나19 양향으로 커스텀 여행 플랫폼 ‘트래블메이커’에서 ‘호텔의삶’으로 피벗했다. 호텔에삶은 서비스 론칭 1년간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계열 호텔부터 메리어트 계열 , 롯데 호텔 등의 다양한 호텔과 정식 제휴를 맺었으며 누적 70,000 객실 판매와 더불어 매달 30~50%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