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호텔에삶, 앱 출시 기념 5성급 호텔 한 달 살기 이벤트 실시

2023-03-24 < 1 min read

author:

호텔에삶, 앱 출시 기념 5성급 호텔 한 달 살기 이벤트 실시

Reading Time: < 1 minute

롱스테이 플랫폼 ‘호텔에삶’을 운영하는 트래블메이커스는 공식 앱 출시를 기념하여 750만 원 상당의 서울 5성급 호텔 한 달 살기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재택근무 증가로 휴가지에서 일을 하는 ‘워케이션(Worcation)’이 주목받고 있지만 아직 대다수 수도권 직장인들은 경직된 사내 분위기, 높은 비용 부담 등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한 달 내외의 워케이션을 떠나기 어려운 것으로 드러났다.

호텔에삶은 장기숙박 상품에 특화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3월 현재 서울 4~5성급 호텔 한 달 살기 기준 타 플랫폼 대비 최대 56% 이상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호텔에삶 공식 앱 출시를 기념, 서울 5성급 호텔의 한 달 살기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 까지로, 호텔에삶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 1명을 선정하며, 4월 10일 호텔에삶 인스타그램 및 당첨자 개별 고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에삶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팩’ 쿠폰을 제공한다. 호텔에 장기 투숙하며 필요한 식사, 이동 관련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롱스테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모빌리티 서비스 ‘타다’에서 사용 가능한 택시 할인 쿠폰,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모든 쿠폰은 5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으며, 호텔에삶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