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Travel

‘호텔에삶’ 운영사 트래블메이커스, 10억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5-20 < 1 min read

author:

‘호텔에삶’ 운영사 트래블메이커스, 10억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호텔 한 달 살기 플랫폼 호텔에삶을 운영하는 트래블메이커스가 10억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라운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마젤란기술투자신용보증기금이 공동 참여했다. 트래블메이커스는 지난 2020년 액셀러레이터 더인벤션랩과 씨엔티테크로부터 시드 라운드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트래블메이커스는 2021년 1월, 국내 최초로 호텔 롱스테이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로 지난 해 서비스 매출액 45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국내 70여 개 추가 호텔 입점 및 베트남, 일본 등 해외로 롱스테이 서비스를 확대하며 국내 최대 롱스테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한편, B2B 제휴를 통해 매출액 200억 달성을 견인한다는 목표다. 

최근 워케이션, 리모트 워크 등 업무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라이프 케어 복지 도입을 앞둔 기업들의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서울, 부산, 제주 등 원하는 곳에서 100만 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 한 달 살기가 가능한 워케이션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호텔에삶 비즈니스 서비스를 론칭했다. 호텔에삶 비즈니스는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토스 6개 계열사, 요시고 사진전을 기획한 미디어앤아트를 비롯해 글로벌 게임사 및 플랫폼 기업들과 제휴를 맺었다. 

김병주 트래블메이커스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에도 재택, 원격 근무를 병행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고 워케이션 복지 제도를 도입하면서 관련 제휴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유수의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기업 대상(B2B)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하반기에는 해외 한 달 살기 서비스 론칭으로 국내와 국외에서 한 달 살기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