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ockchain Events

진학사, 2030 구직자 겨냥 ‘블록체인’ 커리어 컨퍼런스 개최(1/25~28)

2022-01-11 < 1 min read

진학사, 2030 구직자 겨냥 ‘블록체인’ 커리어 컨퍼런스 개최(1/25~28)

Reading Time: < 1 minute

진학사가 운영하는 취업포털 캐치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2022 1월 캐치 블록체인 커리어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블록체인‘으로 카이스트 기술경영학부 김의석 교수의 강연을 비롯하여 그라운드X 한재선 대표, SKT Wallet 사업팀 김준 매니저와 함께하는 블록체인 업계의 토크콘서트와 밋업, 실제 현직자가 알려주는 포트폴리오 작성법, 문과에서 블록체인 개발자로 전향한 이직자의 이직 꿀팁 등이 진행된다. 이중 현직 개발자가 진행하는 깃헙 포트폴리오 특강은 5시간 동안 오프라인을 통해 실습형태로 진행된다.

해당 커리어콘에는 실제 블록체인 업계와 가장 가까운 출연진들이 대거 참가해 블록체인 업계의 동향과 취업에 대해 세부적으로 들을 수 있다.

특히, 국내뿐 아닌 글로벌 NFT 시장을 리드하는 ‘그라운드X’의 한재선 대표가 직접 ”그라운드X가 대학생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연사에 나선다. 카카오 블록체인 서비스인 ‘그라운드X’는 대표와 채용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기업에 대한 설명과 인재상 등 채용에 관련된 소식을 전달한다. 별도 마련된 Q&A 시간을 통해, 궁금한 점도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암호화폐, 메타버스 등 블록체인 기반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해당 기업들의 채용도 대규모로 활발하게 진행중이다”며, “하지만,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이해와 필요한 직무역량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