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클라썸, 美 패들렛과 독점 파트너십 체결…국내 판매 개시

2022-02-23 1 min read

author:

클라썸, 美 패들렛과 독점 파트너십 체결…국내 판매 개시

Reading Time: 1 minute

클라썸이 온라인 학습 도구 패들렛(Padlet)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패들렛은 클라우드 기반의 SaaS(Software-as-a-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사용자가 재미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도구다. 클라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에서 패들렛을 독점 판매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클라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패들렛을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으며 계좌이체를 통해 세금계산서도 발행한다. 구매자는 클라썸으로부터 구매 시 언어와 도입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클라썸은 참여와 소통이 활발한 교육에 최적화된 교육 소통 플랫폼이다. 패들렛, 줌, 유튜브, 게더(메타버스)를 클라썸에 통합해 화상 강의, 영상 강의, 대면 교육, 멘토링 등 교육 형태에 따라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확인율, 구성원 및 교육 공간별 활동 통계 등 운영자에게 필요한 기능도 제공해, 소통은 늘어나고 관리 부담은 줄어드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조헵 자말(Zoheb Jamal) Padlet VP Growth는 “한국에서 수백만 명이 패들렛을 사용한다는 것이 매우 영광스럽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교육자가 패들렛을 더욱 쉽게 접하고, 클라썸의 한국 내 전문성을 활용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유진 클라썸 대표는 “패들렛과의 파트너십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효과적인 학습 경험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클라썸은 누구나 마음 깊은 곳에 가진 배움의 잠재력을 깨우려 한다. 이번 파트너십과 같은 협업은 새로운 기회를 연결하고 탐색하는 데에 구심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