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클라썸, 카훗!과 韓 공식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

2022-04-08 < 1 min read

author:

클라썸, 카훗!과 韓 공식 파트너십 체결…글로벌 시장 확대 가속

Reading Time: < 1 minute

교육 소통 플랫폼 클라썸은 글로벌 학습 및 참여 플랫폼 카훗!(Kahoot!)과 기업 교육 시장에 학습 참여형 솔루션 도입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학습 생태계를 풍요롭게 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클라썸은 기업과 학교에 카훗!을 판매할 수 있는 첫번째 한국 공식 파트너가 됐다. 클라썸은 국내 모든 규모의 기업, 학교뿐만 아니라 대학과 교육기관에 규모에 따라 맞춤형으로 카훗!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학교와 교육기관의 교육자 또는 교원을 위한 멀티유저 카훗! 라이센싱과 모든 수준의 직원 온보딩, 전문 트레이닝, 전문성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자의 멀티유저 카훗! 라이센싱을 포함한다. 

카훗! CEO 아일레르트 하노아는 “우리는 한국에서 클라썸과 파트너가 되는 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 이 파트너십은 카훗!이 수백만명의 사람들에게 직장, 학교, 자택에서 멋진 학습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클라썸과 카훗! 라이센스의 대규모 상용화를 시작하고, 오직 카훗!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학습경험을 통해 한국의 사업자, 직장인, 교사, 학생에게 더 효과적이고 흥미롭고 즐거운 학습을 만들어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훗!은 2013년 런칭했으며 포츈에서 선장한 500대 기업 중 97%에서 다양한 온보딩과 교육 경험 환경의 일환으로 사용되고 있다. 

최유진 클라썸 대표는 “협업 학습은 클라썸의 핵심가치 중 하나이다. 이번 카훗!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의 학습자에게 영감을 주고 함께하는 학습의 힘을 촉발시킬 수 있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클라썸이 에듀테크 허브로서 두 플랫폼을 활용해 참여를 증진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마련하고 이를 교육 현장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