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s

지식 커뮤니티 ‘아하’, 탈모 전문 병원과 손잡고 ‘탈모 Q&A 특별관’ 오픈

2022-04-14 < 1 min read

author:

지식 커뮤니티 ‘아하’, 탈모 전문 병원과 손잡고 ‘탈모 Q&A 특별관’ 오픈

Reading Time: < 1 minute

지식 커뮤니티 플랫폼 아하는 탈모 전문 병원 모스트의원과 협업을 통해 탈모 Q&A 특별관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탈모 특별관은 오는 5월 13일까지 1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탈모 치료로 유명한 ‘모스트 의원’ 김경복 대표 원장은 10년 이상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질문에 대한 답변자로 단독 활동한다.

추가로 이번 협업을 통해 모스트 의원에서는 아하 회원만을 대상으로 상담비 무료, 모발이식 수술 비용 최대 46% 할인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국내 탈모 인구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1천만 명 이상으로 추산되고 있는 가운데 특정 세대, 일부 연령층의 문제로 여겨졌던 탈모 고민이 몇 년 사이에 젊은 층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서한울 아하 대표는 “아하 Q&A내에서도 탈모관 오픈에 대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꾸준히 제기되었으며, 이를 적극 반영하여 좋은 기회에 모스트 의원과 협업을 통해 탈모 특별관을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아하에서 검증된 전문가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결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하는 사람들의 궁금증과 문제 해결을 돕는 지식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검증된 전문가로부터 무료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Q&A 커뮤니티 아하Q&A와, 전문가와 1:1 온라인 상담을 할 수 있는 아하커넥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콘텐츠(Contents)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