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Venture Capital

JB벤처스, JB With PLUS 4기 오리엔테이션 성료

2022-04-21 < 1 min read

author:

JB벤처스, JB With PLUS 4기 오리엔테이션 성료

Reading Time: < 1 minute

중부권 에너지 기업 JB주식회사가 주최하고 JB벤처스 주식회사(이하 JB벤처스)가 주관하는 ‘2022 JB With PLUS 4기’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이 지난 20일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진행됐다.

오리엔테이션에는 JB With PLUS 4기 최종 선발 기업 대표, JB주식회사 및 JB벤처스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JB주식회사 및 JB벤처스 소개, 선배기업 특강, 주요 프로그램 일정 안내 및 혜택, 기업별 소개, 네트워킹 등이 진행됐다.

JB벤처스는 충남지역 유망 창업자를 발굴‧육성해 창업생태계에 성공적인 롤 모델 제시를 목표로 ‘JB With PLUS’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매년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한 ‘2022 JB With PLUS’ 프로그램에는 총 412개의 기업이 지원했으며,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발표 심사를 통해 ▲알앤원이너부스 클라코퍼레이션엔모션 해피투씨유 등 총 5개의 기업이 선발됐다.

JB벤처스는 선발된 기업에 맞춤형 멘토링, 피칭 컨설팅, 데모데이 등 실질적인 성장을 위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며, 네트워킹, 후속투자연계 등 기업 맞춤형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유상훈 JB벤처스 대표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한 스타트업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역 투자생태계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소식 전체보기]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