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씨엔티테크, 개인투자조합 결성 착수

2022-06-13 < 1 min read

author: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씨엔티테크, 개인투자조합 결성 착수

Reading Time: < 1 minute

씨엔티테크는 2022년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리는 오리엔테이션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산하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과 전년도 충남콘텐츠코리아랩 우수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케일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실감콘텐츠, 빅데이터,ICT 등 새로운 정보문화의 가치를 재창조하고자 지역벤처기업 육성, 종합지원체계 구축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창수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원장은  “충남 소재 콘텐츠기업의 우수함과 향후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또한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우수한 콘텐츠기업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기업과의 열린 소통을 기대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달했다. 

또한 올해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씨엔티테크는 지역 콘텐츠기업 성장의 마중물로서 양자간 개인투자조합 결성에 착수했다. 결성될 신규 투자조합은 진흥원 산하 아산시의 콘텐츠기업지원센터, 글로벌게임센터에 거점을 둔 스타트업 등 콘텐츠/게임 기업을 대상으로 선별, 집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투자조합 결성으로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축적된 기업 인프라와 씨엔티테크의 노하우를 결합해 충남 소재 콘텐츠/게임 기업에 대한 보육-입주 인프라-투자의 원스톱 성장 기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기업지원센터 관계자는 “22년 스케일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씨엔티테크와의 투자조합 결성 등을 통해 지역 콘텐츠 기업이 더 큰 시장의 진출을 위한 동력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의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밝혔다.

[펀드(Fund)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