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DS네트웍스-더인벤션랩, 유망 스타트업 6개사 선정 IR 데이 진행

2022-06-20 < 1 min read

author:

DS네트웍스-더인벤션랩, 유망 스타트업 6개사 선정 IR 데이 진행

Reading Time: < 1 minute

DS네트웍스더인벤션랩을 액셀러레이터 파트너로 선정하고 제 1회 NUB(Next Unicorn Builder) IR데이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IR행사에는 디어브루(프리미엄 비건 콤부차), 클랫폼(반려식물 재배기 및 종합케어 서비스 플랫폼), 미쥬(3050 여성타깃의 프리미엄 친환경 여성의류 및 커머스, 르니앤맥코이 소유), 엠컨템포러리(NTF기반 종합 디지털아트 플랫폼), 헤드리스(헤드리스 커머스 SaaS), 와이드유즈(물류전용 AI-RPA 플랫폼) 등 6개사가 선정됐다. 

선정 기업들은 전형적인 부동산 디벨로퍼가 추구하던 사업영역에서 나아가 스마트 시티적 측면에서 친환경/에코-프리미엄-리테일 분야의 유망한 서비스 및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는 팀들로 구성됐다. 

김진영 더인벤션랩 대표는 “이번 넥스트유니콘빌더 프로그램은 DS네트웍스가 스마트 시티로 영역을 보다 확대해 삶의 질을 개선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해 미래 유니콘이 될 만한 초기 스타트업 기업의 빌더(Builder)로 스타트업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DS네트웍스는 더인벤션랩과 함께 넥스트유니콘빌더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전용펀드를 결성해 적극적으로 초기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One Comment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