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씨엔티테크, 초기 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 ‘GMEP데이’ 성료

2022-08-01 < 1 min read

author:

씨엔티테크, 초기 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 ‘GMEP데이’ 성료

Reading Time: < 1 minute

‘2022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주관기관인 씨엔티테크는 지난달 29일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기업과 해외 운영기관과의 만남을 위한 ‘2022 GMEP DAY’ 네트워킹 행사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2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Global Market Expansion Program(이하 GMEP)으로,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초기 단계 창업기업에 대해 해당 국가의 현지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현지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네트워킹 행사는 전담기관인 씨엔티테크의 주최로 이뤄졌으며 선정기업 41개사 60여명의 대표 및 임직원과 실제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현지에서 지원하는 운영기관 △Mind The Bridge(미주) △ Nemic(미주) △ STARTUP X(국내) △Silicon Allee(독일) 등 3개 해외운영기관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해 향후 진행될 국내, 해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선정기업 간 친목과 글로벌 진출에 필요한 정보를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번 ‘GMEP Day’에 참여한 기업들은 각각 미주 지역, 독일 지역 진출을 지원받게 되며 ▲8월부터 시작되는 국내 6주 프로그램을 통해 사전 준비를 거쳐, ▲해외 6주 프로그램으로 직접 현지에서 브랜드 현지화를 위한 제반 활동 뿐만 아니라 판로개척, 글로벌 투자자 매칭 행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주관기관인 씨엔티테크는 이 외에도 선정기업들의 성장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다분야의 컨설팅 뿐만 아니라  국내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데모데이 등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열심히 듣고 성실히 씁니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