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엑센트리벤처스-경남콘텐츠코리아랩, ‘뉴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8월7일)

2022-08-04 < 1 min read

author:

엑센트리벤처스-경남콘텐츠코리아랩, ‘뉴 스타트업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8월7일)

Reading Time: < 1 minute

엑센트리벤처스 부산센터는 경남콘텐츠코리아랩과 함께 경남 뉴 스타트업 프로그램의 참가기업을 오는 7일까지 모집한다. 

‘경남 2022 뉴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경남콘텐츠코리아랩이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콘텐츠 분야 창업을 원하는 창업자를 발굴하여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콘텐츠 분야의 창업을 원하는 창작자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자들은 8월 10일 진행되는 창업 아이디어 네트워킹 파티에 참석하고 8월17일부터 9월 29일까지 창업시작하기, BM설계, 스타트업 실무, 마케 팅 기초 등 다양한 교육과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후, 심사를 통해 결정된 최종 3팀에게는 팀당 1,000만원 상당의 창업지원금이 지급되며, 11월까지 교부된 창업지원금을 바탕으로 회사 설립을 위한 창업 활동까지 지원받을 수있다. 

윤우근 엑센트리벤처스 대표는 “이번 경남 콘텐츠 코리아 랩에서 주관하는 뉴 스타트업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유망 콘텐츠 기업을 보육할 수 있게 됐다. 콘텐츠 창업은 다양하면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필요해 초기 기업들이 가진 고민들이 많다. 또한, 아이디어는 있지만 창업을 망설이는 콘텐츠 창작자들에게는 이번 프로그램이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콘텐츠 분야에 애정이 있는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참여자 모두 많은 성장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