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보상형 채용 ‘잡브레인’, 구글 피처드 선정

2022-10-14 < 1 min read

author:

보상형 채용 ‘잡브레인’, 구글 피처드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보상형 채용 플랫폼 ‘잡브레인’을 운영하는 임플로이랩스는 자사 서비스가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잡브레인’은 ‘직장인을 연구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는 임플로이랩스가 2021년 7월에 출시한 서비스다. 잡브레인은 직장인을 타깃으로 경력 자동 완성/검증, 평생 소득/세금, 연도별 소득, 월별 급여, 연봉 순위 등을 제공하는 앱이다. 

잡브레인은 최근 구글로부터 엄격한 심사를 거쳐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근 업데이트된 앱’ 컬렉션에 소개되고 있다.

구글 플레이 피처드는 이용자의 높은 평점을 기본 요건으로 편의성과 완성도, 차별화 포인트 등구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현재 잡브레인은 사용자들로부터 5점 만점에 평균 4.9점의 높은 평점을 얻고 있으며 30대 이상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도 기능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15만 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기업 회원도 증가하고 있어 이력서를 공개한 회원에게 면접을 제안하거나 채용 공고를 등록하는 등의 비즈니스도 시작했다.

김지현 임플로이랩스 대표는 “직장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고민하고 제공하려는 노력이 인정받는 계기가 된 것 같아 기쁘다. 계획한 기능을 꾸준히 추가해가며 대한민국 직장인의 필수 서비스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