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누적 고객수 4,000명 돌파

2023-03-31 < 1 min read

author: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 누적 고객수 4,000명 돌파

Reading Time: < 1 minute

교육기관을 위한 노코드 온라인 교육 플랫폼 ‘디디쌤’을 운영하는 산타가 누적 고객수 4,000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디디쌤의 노코드 쌤페이지(홈페이지) 꾸미기 기능은 개발 코드를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원하는 형태의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디디쌤을 사용 하는 고객들은 해당 기업의 교육 목적과 운영 기간에 맞춰 수시로 사이트를 수정하고 디자인을 변경 할 수 있어, 별도 사이트 개발비용이 들지 않고 홈페이지를 구축 할 수 있다.

한개의 기업에서 여러개의 쌤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것도 디디쌤의 고객 유치에 큰 성과를 가져왔다. 하나의 기업이라도 사내교육목적, 온라인 강의 판매 목적, 가맹점 임직원 교육 목적, 영업 담당자 교육 등 목적이나 학습 대상자에 따라 쌤페이지를 분리 관리할 수 있어 학습자의 수강신청 동선이 개선됐다.

디디쌤에서는 학습자의 정보관리 항목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교육운영자의 필요에 따라 학습자의 사번, 부서, 직함 뿐 아니라 거주지역, 가맹 지점명 등 원하는 형태로 설정해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 관리 할 수 있어 온라인 교육 진도율을 바로 측정해 학습 독려 활동을 할 수 있다. 이수가 완료된 학습자에게 수료증 발급과 오프라인 교육 일정 안내 발송 등 모든 기능이 개발자의 도움 없이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성과 달성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설명했다.   

박기웅 디디쌤 대표는 “교육 담당자의 업무 편의성과 학습자의 교육효과 상승을 위한 기능을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