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dutech Funding

🎙️에듀테크 ‘산타’, 시리즈A 브릿지 투자 유치

2023-08-22 < 1 min read

author:

🎙️에듀테크 ‘산타’, 시리즈A 브릿지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디디쌤 및 AI SAM을 운영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산타시리즈A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투자에는 엑센트리벤처스, 경남벤처투자, 삼성증권이 참여했다.

투자사 측은 “2023년 1분기에 이미 2022년 총 매출액을 상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타는 계속해서 증가하는 디지털 교육의 수요에 맞춰 뛰어난 기술력과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이유를 전했다.

산타의 SaaS 플랫폼인 디디쌤은 절대적인 개발자의 영역을 탈피, 홈페이지 자동구축부터 온오프라인 강의를 조합한 클래스 생성, 수강생 학습관리, 그리고 수강생과의 커뮤니케이션까지 교육 준비부터 운영의 과정을 자동화하고 있다. 2023년 8월 현재, 기업, 공공기관, 학원 등 각 분야를 이끄는 대표적인 교육기관 약 4,000여 곳에서 디디쌤을 통해 교육 준비와 운영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며,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솔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박기웅 산타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로 SaaS 기반 디디쌤이 축적한 학습 데이터로 AI 기능을 탑재한 AI SAM을 단계별로 출시하는 것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모두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가 제공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