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All edutech

🎙️디디쌤, AI 조교 기능 출시…AI Q&A 기능 탑재

2023-04-10 < 1 min read

author:

🎙️디디쌤, AI 조교 기능 출시…AI Q&A 기능 탑재

Reading Time: < 1 minute

온라인 학습 플랫폼 디디쌤을 운영하는 산타는 AI 기술을 활용한 학습 보조 서비스인 AI 조교 기능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AI 조교는 AI Q&A 기능을 통해 학습자들의 학습에 더 많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학습자들이 질문을 하면 강사가 직접 답변을 해야 했지만, AI Q&A 기능은 학습자들이 강의나 교재를 보면서 생기는 의문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학습자들은 별도의 검색 작업 없이도 즉시 답변을 얻을 수 있어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강사 역시 학습자들의 질문에 대해 바로 답변을 제공하지 않아도 되므로, 더욱 집중적인 강의 진행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학습자들의 질문 내역과 답변 내역은 저장되어 추후 분석을 통해 학습자들의 이해도를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다.

기존의 질의응답 시스템과는 달리, 학습자들이 질문을 하면 그에 맞춰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하거나 학습 내용을 보완해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학습자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디디쌤 측은 “이번 출시된 AI 조교 기능을 통해 학습자들의 학습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AI 기술의 발전에 따라 학습 보조 서비스 뿐 아니라 교육 분야 전반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에듀테크(Edu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