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Venture Capital

서울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오는 30일 데모데이 개최

2023-06-21 < 1 min read

author:

서울대 캠퍼스타운 사업단, 오는 30일 데모데이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입주 및 졸업기업의 투자 유치와 사업 연계를 돕기 위한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데모데이’를 오는 30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메타파머스, 엔테라퓨틱스, MOEZ, 나눔비타민, 뉴지엄, 위커밋, 노이랩, 에이브노틱스, 콘콘, 킬링턴머티리얼즈 등 총 10개사가 IR 발표를 진행한다.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데모데이’는 서울대학교 글로벌공학교육센터 5층 대강당홀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동시에 스타트업과 전문투자자 연결 플랫폼 ‘넥스트유니콘’ ‘유니콘 LIVE’를 통한 온라인 송출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 투자기관 및 전문투자자와 대국민 심사위원단을 초대해 심사와 투표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 후 기업과 투자자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후속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단은 2023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 100개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관악구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운영하고 있다. 현재 37개 스타트업이 ‘창업 HERE-RO’ 센터에 입주하여 창업공간 무상 제공, 서울대 교수•연구진 기술 연계, 컨설팅과 네트워킹 지원, 데모데이를 통한 투자 유치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받고 있으며, 관악구 대학동 및 낙성대동 일대에 총 4개 (HERE-RO2~5)의 거점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