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씽씽, ‘씨앗교환소‘-‘연쇄할인 24’ 서비스 론칭

2023-06-27 < 1 min read

author:

씽씽, ‘씨앗교환소‘-‘연쇄할인 24’ 서비스 론칭

Reading Time: < 1 minute

공유킥보드 앱 씽씽을 운영하는 피유엠피는 신규 서비스 개편 및 KT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고히 한다고 27일 밝혔다.

씽씽에서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씨앗교환소’는 걷는 것만으로도 적립 가능한 씨앗을 모바일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참신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공유킥보드를 이용하고, 걷는 활동만으로도 친환경적인 생활을 이루는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연쇄할인 24’ 이벤트는 씽씽이 사용자의 경제적 부담을 고려해 개발한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24시간 동안 단 1번만 잠금해제 비용을 지불하고 킥보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씽씽 재탑승 시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해주어 사용자 친화적인 경영 방향성을 잘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씽씽은 KT와의 제휴를 통해 최신 스마트폰 구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동시에 씽씽 씨앗을 제공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했다.

김상훈 씽씽 대표는 “씽씽은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발을 지속하며, 사용자들의 일상생활과 더욱 밀접하게 연결되는 생활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추구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 또한 “이를 통해 씽씽은 사용자들의 일상에 더욱 적극적으로 녹아들며, 맞춤형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사용자 만족도를 끊임없이 향상시킬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