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mmerce Entertainment Funding

글로벌 팬덤 서비스 ‘패니지먼트’ 미국 법인, 브릿지 투자 유치

2023-07-24 < 1 min read

author:

글로벌 팬덤 서비스 ‘패니지먼트’ 미국 법인, 브릿지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글로벌 한류 팬덤 기반 이커머스 서비스 기업 패니지먼트의 미국 법인 ‘팬들‘이 브릿지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투자자 및 금액은 비공개다. 패니지먼트는 이번 투자가 최종 마무리됨에 따라 안정적인 경영은 물론이고, 더불어 신규 투자 라운드까지 긍정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패니지먼트는 지난해 전년 대비 매출에 큰 성장세를 보였고, 특히 올해 초부터 시작한 일본, 대만 서비스는 로컬 엔터사 및 입점사의 신규 계약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현지 기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대 중이다.

박시하 패니지먼트 대표는 “한류 팬덤을 기반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 만큼 IT 기술부터 팬덤 비즈니스 전략과 기획 수립 등 팬덤 서비스의 본질에 벗어나지 않도록 충실하게 서비스 해나갈 예정이며, 해외 사업 확장을 통한 고부가가치 창출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차츰 입지를 굳히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니지먼트는 올해 국내 대기업과의 협업을 시작하고, 다양한 글로벌 행사에 참여하면서 업계 리더들과도 활발히 비즈니스를 추진 중이다. 또한 앱 내 다양한 ‘게이미피케이션’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수익 모델을 구축, 고도화하는 등 팬덤 비즈니스를 위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팬덤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