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호갱노노’팀이 만든 ‘카페노노’, 60억원 규모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2023-09-12 < 1 min read

author:

‘호갱노노’팀이 만든 ‘카페노노’, 60억원 규모 시드 브릿지 투자 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슬래시페이지를 운영 중인 카페노노가 총 60억원의 투자를 받으며 시드 브릿지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투자 라운드는 베이스인베스트먼트가 리드했으며,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KT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이번 투자로 인한 누적 투자금은 총 85억원이다.

슬래시페이지는 데이터베이스 채널 및 블록형 편집기를 기반으로 블로그, 커뮤니티 및 채팅 등 다양한 종류의 웹페이지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무료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난 6월 13일에 글로벌 소프트웨어계의 빌보드 차트라 불리는 프로덕트헌트에 처음 제품을 선보인 후 일간 1위(Product of the Day)와 함께 국내 최초로 월간 5위 뱃지(Product of the Month)를 획득했다.

슬래시페이지를 개발한 카페노노는 호갱노노 팀이 직방에 매각 후 다시 모여 지난 2021년 4월에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대부분의 호갱노노 팀이 현재까지 함께하고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베이스인베스트먼트의 양형준 수석팀장은 “국내 스타트업이 글로벌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영역이 노션, 슬랙과 같이 제품력 및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서비스라고 믿는다”라며, “세계적 수준의 제품 기획 및 개발 역량을 갖춘 카페노노 팀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형태의 웹빌더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심상민 카페노노 대표는 “호갱노노에서 검증 받은 뛰어난 기술력과 파괴적 혁신 방식을 글로벌 웹 콘텐츠 시장에서 보여주고 싶다”라며, “슬래시페이지를 이용해 다양한 종류의 웹 콘텐츠를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만들고 배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