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링커리어, 신입 구직자 하반기 공채 지원

2023-09-12 2 min read

author:

링커리어, 신입 구직자 하반기 공채 지원

Reading Time: 2 minutes

링커리어가 하반기 공개채용 시즌을 맞아 신입 구직자들의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 

링커리어가 신입 구직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취업 서비스에는 ▲BEST 취업자료 모음zip ▲합격 자소서 ▲합격후기 ▲공고 달력 등이 포함됐다. 취업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공개채용에 익숙하지 않은 신입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다.

먼저 링커리어는 ‘BEST 취업자료 모음zip’ 서비스를 통해 공개채용을 대비하기 위한 채용 합격자료를 제공한다. 대기업부터 금융권 등 합격을 위한 합격 자기소개서부터 면접 후기까지 상세한 내용이 포함된 합격 가이드북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링커리어 BEST 취업자료 모음zip에서는 삼성, SK, 현대 등 하반기 공채가 진행되고 있는 국내 주요 대기업의 채용 합격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 신입 구직자의 준비 부담을 줄여준다.

‘합격 자소서’에서는 대기업, 공기업 등 약 1만 8천 건의 검증된 최신 합격 자소서를 확인할 수 있다. 신입 구직자라면 누구나 링커리어를 통해 기업, 직무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항목과 내용 등이 포함된 자기소개서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링커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참고할 수 있어 자기소개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신입 구직자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합격후기’에서도 실제 합격자 발표 화면을 통해 검증된 신뢰도 높은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다. 최신 인적성 및 필기 후기부터 면접, 신입 합격후기까지 다양한 채용 전형에 대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의 모든 공고를 달력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 ‘공고 달력’ 서비스도 유용하다. 신입 구직자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업데이트되는 인기 채용 공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업형태, 채용형태, 직무, 지역 등 상세 필터를 적용해 구직자가 원하는 공고만 선택해 살펴볼 수 있다.

노은돈 링커리어 대표는 “하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신입 구직자들의 취업 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BEST 취업자료 모음zip부터 합격 자소서, 합격후기, 공고 달력 등 채용에 꼭 필요한 핵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신입 구직자들이 링커리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하반기 공채에서 정보를 확인하고 최종 합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