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nterprise Funding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리베이션’, 팁스 선정

2023-10-31 < 1 min read

author: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리베이션’, 팁스 선정

Reading Time: < 1 minute

탄소중립을 선도하는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솔루션 기업 리베이션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와 민간투자사가 함께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유망 스타트업을 선발해 연구개발 비용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민간투자주도형 육성 프로그램이다.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의 추천으로 팁스에 선정된 리베이션은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 MYSC, 에스큐빅엔젤스 등이 프리시리즈A 투자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팁스 선정은 리베이션의 R&D 역량과 대기업 및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빠르게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사업화 가능성이 주요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리베이션은 친환경 소재 R&D부터 생산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친환경 패키지 원스톱 개발 솔루션 회사다. 팁스 선정으로 2년간 5억 원의 기술개발 및 연구자금을 확보하게 된 리베이션은 플라스틱 대체 천연 고분자 소재개발 및 제품 생산 시스템 체계를 고도화하여 독자적인 CMF 제품개발 솔루션 체계를 구축하고 서비스 분야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민성 리베이션 대표는 “혁신적인 R&D 연구를 통해 기존 바이오플라스틱의 약한 물성, 비용 등의 한계성을 극복한 2세대 바이오 플라스틱을 개발하고, 리베이션의 독자적인 CMF R&D 시스템을 고도화해 탈플라스틱 사회의 중심 허브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테크(Green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