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wowtalk

Diagnio, 여성 건강 진단 분야를 혁신하는 UAE 스타트업(인터뷰)

2023-11-16 2 min read

author:

Diagnio, 여성 건강 진단 분야를 혁신하는 UAE 스타트업(인터뷰)

Reading Time: 2 minutes

[편집자주] 컴업(ComeUp) 2023 행사에는 전체 참가 스타트업의 60%를 해외 창업팀이 차지할 정도로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로 자리를 잡았다. 와우테일은 미니 인터뷰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가한 외국 창업팀을 소개한다. 인터뷰에 도움을 준 빅뱅엔젤스우메이마(Oumaima)님께 감사를 전한다.

Diagnio는 여성 건강 진단 분야의 리더로, 비침습적이고 빠른 검사를 통해 환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며 동시에 95%의 진단 정확도를 자랑한다. FDA 리스트 등록, 엄격한 임상 연구, 연구개발의 완료, 그리고 성공적인 앱 출시로 시장에 진입하는 등 주요 성과들을 내고 있다. ComeUp 2023에는 한국의 공급망 파트너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참여했으며, 생산적인 논의와 협약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Diagnio에게 있어 한국에서의 협력은 공급망 확장과 새로운 제품 출시에 있어 중요하다. 한국의 의료기기 생산 및 전자제품 분야의 강점을 활용하기 위해 Diagnio는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강력한 능력에 기대를 걸고 있다. 

Q1. 회사와 제품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Diagnio는 여성 건강 진단 분야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여성의 건강과 편안함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명은 혁신적인 진단 솔루션을 통해 여성들이 스스로의 웰빙을 관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핵심 원리에 따라 운영됩니다.

첫째, 데이터 수집입니다. 우리는 진단 과정의 기초가 되는 종합적인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둘째, 알고리즘 분석. 우리는 고급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개인별 패턴을 생성하고 스트레스 및 불안 평가와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셋째, 의료 연결성입니다. 환자와 의료 전문가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클리닉의 의사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적시에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의 정확도는 혈액 진단 표준과 일치하며 95%의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Q2. 회사 제품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우리 제품은 명확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비침습성입니다. 환자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며, 우리의 진단은 비침습적입니다.

둘째,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사용자가 5분 이내에 결과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셋째, 빠른 속도입니다. 신속한 결과 제공은 신속한 의사결정과 개입을 보장합니다.

Q3. 지금까지 이룬 주요 성과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중요한 이정표들을 달성했습니다.

첫째, 규제 인증. FDA에 등록되어 엄격한 기준에 부합함을 보여줍니다.

둘째, 임상 검증. 엄격한 임상 연구를 통해 우리 제품의 효과가 검증되었습니다.

셋째, 연구개발 완료. 연구개발의 성공적인 완료는 혁신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넷째, 제품 출시. 우리 앱은 성공적으로 출시되어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재정적으로도, 우리는 수익 창출을 시작했으며, UAE 투자자 및 액셀러레이터 등 주목할만한 곳으로부터 투자를 확보했습니다.

Q4. 컴업에 참여하게 된 동기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ComeUp 2023에 참여하여 한국의 공급망 파트너, 특히 계약 제조업체(Contract Manufacturer)들과 교류하고자 합니다. 이 행사 중에 생산적인 논의를 하고 협약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Q5.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와 어떤 협력을 예상하고 있나요?

앞으로, 우리는 한국 스타트업 생태계 내에서 협력을 확장하고자 하며, 다음과 같은 분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먼저 공급망 파트너십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의료기기 생산, 전자제품 및 시험 제조 분야의 강점을 활용하여 추가 파트너를 찾고자 합니다.

둘째, 제품 출시 지원입니다.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한국 생태계의 의료기기 생산 및 관련 분야의 강력한 능력을 활용하고자 합니다.

[컴업(ComeUp) 2023 소식보기]


스타트업 투자의 숨은 말 '다코스'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