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Mobility

라이트브라더스-네이버페이, 자전거덕후를 위해 최대 10만원 할인

2023-12-19 < 1 min read

라이트브라더스-네이버페이, 자전거덕후를 위해 최대 10만원 할인

Reading Time: < 1 minute

자전거 전문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가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간편결제 서비스 네이버페이를 추가하고 연말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라이트브라더스 앱 또는 웹에서 네이버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3%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 적용 가능한 상품은 ▲라이트브라더스의 인증중고자전거 ▲라이트브라더스에 입점한 파트너샵의 안심중고자전거 및 새자전거, 용부품, 제공 서비스 ▲개인간 직거래 중고자전거 ▲서울시 재생자전거 등 다양하다.

이 이벤트는 자전거 덕후라면 더 큰 혜택이 된다. 열심히 자전거를 탄 만큼 포인트가 쌓이는 라이트브라더스의 포인트제도 ‘스윗스웻(sweet sweat)’ 포인트를 활용하여 할인을 받고, 여기에 네이버포인트, 네이버페이 할인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12월 연말을 맞이해 열심히 자전거를 탄 자전거 덕후들에게 기쁨이 되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는 자전거 덕후들에게 정말 필요했던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런칭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