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6회 와우데이(4/29)에 투자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미디어 와우테일입니다. 와우테일의 대표적인 IR 데모데이 프로그램인 와우데이(WOW DAY) 6번째 행사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와우데이는 당사가 인터뷰했던 팀을 투자자자에게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지난 21일 미국 실리콘밸리에 거점을 둔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와 한국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및 성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털(VC)로 해외 시장에 도전하는 한인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있다. 또한, 실리콘밸리 내 한국 스타트업 커뮤니티인 82 Startup을 만들어, 투자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의 성장에 필요한 멘토링과 인프라 형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스타트업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공동투자·클럽딜 추진 ▲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협력 사업 추진 ▲ 업무협력 고도화를 위한 양 기관 간 임직원 인적 교류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는 “한국의 스타트업들이 한미 양국의 전문가들로부터 전폭적 지원을 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혁신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유니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매일 아침 국내 투자자가 가장 많이 보는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