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sts

경기혁신센터-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참여기업 모집(~4월16일)

2024-03-20 < 1 min read

author:

경기혁신센터-KB국민은행, ‘KB유니콘클럽’ 참여기업 모집(~4월16일)

Reading Time: < 1 minute

KB국민은행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新산업 창업기업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KB 유니콘 클럽’ 4기를 4월 16일까지 모집한다.

2021년부터 KB국민은행의 사회 공헌 일환으로 시작된 ‘KB 유니콘 클럽’은 지난 3년간 초기 스타트업 전문 육성프로그램으로 발돋움하며 30개사의 투자, 매출 및 고용 성장을 도왔다.

올해 4년차를 맞이하는 ‘KB 유니콘 클럽’은 투자 연계 기능을 강화한다. 업력 제한을 없애고 초격차, 핀테크, 콘텐츠 등 미래 유망산업 분야 아이템을 보유한 기술 기반의 시드~시리즈A 단계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모든 평가는 투자심의 과정으로 진행, 경기센터 등 외부 투자자가 참여한다.

최종 선정된 10개사에게는 ▲경기센터 투자 검토 및 TIPS 연계, ▲외부 투자자 연계, ▲전문가 심화 멘토링, ▲경기도 판교 내 무상 사무공간 제공, ▲홍보,▲우수기업에 한해 맞춤형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연계등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혁신센터 측은 “KB국민은행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유망기업을 발굴하고 투자할 수 있어 기쁘다”며 “4기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기업을 발굴하고 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스타트업 소식을 전하는 외우테일 편집장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