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릿지, 원포인트와 5월 2일 초기창업자 대상 컨퍼런스 개최


IT 개발 플랫폼 그릿지는 오는 5월 2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팁스타운 S1에서 ‘초기 스타트업을 위한 원데이 성공전략 부트캠프’ 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업 관련 각종 정부 지원 사업에 합격 발표 시기에 맞추어 예비/초기창업자들의 사업 시작을 돕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IT 개발 플랫폼 ‘그릿지’를 운영하고 있는 소프트스퀘어드와 마케터 매칭 플랫폼 ‘원포인트’를 운영하는 롸잇이 공동 개최한다.

wowtale.net wowtale.net 123 2 - 와우테일

연사로는 현재 그릿지를 운영하고 있는 소프트스퀘어드의 박 단 CPO, 원포인트를 운영하고 있는 롸잇의 연준현 COO, 엑셀러레이터 더이노베이터스의 최광선 대표가 참여한다. 컨퍼런스는 ▲MVP 개발을 위한 우선순위 기획 방법 부터 ▲초기 스타트업 마케팅 가이드 ▲투자 받는 스타트업의 특징까지 세가지 주제의 강연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개발, 마케팅, 투자 전 분야에서 현재 단계에서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정부 지원 사업에 합격한 참가 기업들 간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된다. 소프트스퀘어드 박단 이사는 “사업에 있어 네트워킹 참여와 인맥 관리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이번 컨퍼런스가 2024년 예비/초기 창업자들의 도약을 돕는 발판의 역할이 되기를 기대하며, 사업 성공 노하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전략을 고민하고 실천하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