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혁신센터, 카카오모빌리티와 오픈이노베이션 참가사 모집(~7월12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인천센터)는 ‘대‧중견기업 협업 오픈이노베이션’ 사업 일환으로 카카오모빌리티와 협업 가능한 창업기업을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창업기업과 대‧중견기업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창업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동반성장을 통한 선순환 창업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인천센터는 카카오모빌리티와 협업 가능한 창업기업 2개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선발 된 기업에게는 카카오모빌리티와의 협업 기회를 포함, 아이템 및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사업화 자금 최대 2,000만원과 시제품 제작 및 개념검증(PoC)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 기업은 인천센터의 보육기업으로 등록되어 입주 공간을 지원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IPS를 포함한 직‧간접 투자 검토 및 투자 파트너 연계 등 다양한 후속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 자격은 인천 소재(본사, 지사, 연구소 등)의 7년 미만 창업기업 중 모빌리티 미래기술, ESG, 탄소중립 분야 및 카카오T 플랫폼을 활용한 오픈 플랫폼 구축 가능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창업기업이다. 협약기간 내 인천으로 소재지 이전 계획이 있는 경우에도 지원할 수 있다.  

이한섭 인천센터 센터장은 “카카오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유망 창업기업이 혁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