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웰브랩스, 데이터-머신러닝 분야 시니어급 엔지니어 대규모 채용 


영상이해 초거대 AI 개발 기업 트웰브랩스(TwelveLabs)가 글로벌 영상 AI 기술 혁신을 주도할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한 대규모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TwelveLabs - 와우테일

트웰브랩스는 최근 출시한 차세대 영상 AI 모델 ‘마렝고-2.7’ 및 ‘페가수스-1.2’의 기술을 한층 고도화하여, 글로벌 멀티모달 AI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사업자로 도약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데이터ㆍ머신러닝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AI 산업이 언어 중심에서 영상으로 급속히 확장되는 추세 속에서 영상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기술 우위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고객사 확보를 위한 기술력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5년 이상 경력의 시니어급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며, ▲데이터/머신러닝 인프라 엔지니어, ▲머신러닝 리서치 엔지니어, ▲머신러닝 리서치 사이언티스트 등 데이터ㆍ머신러닝 핵심 직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26일부터 약 2주간 집중 채용이 이뤄질 예정이며,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직무 인터뷰, 코딩 테스트, 실무 및 문화 적합성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트웰브랩스는 합류하는 인재들에게 스톡옵션과 함께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 패키지를 제공한다. 구성원 개인 명의의 법인카드 지원, 최신 MacBook Pro 16인치 등 고사양 IT 장비 제공, 프리미엄 건강검진 지원은 물론, 연말 2주간의 겨울방학 등 파격적인 복지 혜택도 마련했다.

트웰브랩스 이승준 CTO는 “현재 영상 AI 시장은 챗GPT 등장 이전의 텍스트 AI 시장과 유사한 변곡점에 서 있다”며 “최상의 파운데이션 모델은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과학자들의 합작품으로 나오는 만큼, 트웰브랩스에서는 엔지니어 개개인이 R&D 주체가 되어 글로벌 AI 기술 발전에 직접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웰브랩스는 최근 스노우플레이크, 데이터브릭스, SK텔레콤 등으로부터 3천만 달러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으며, 누적 투자액은 1억 700만 달러에 달한다. 이를 바탕으로 연구개발과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