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센트, ‘오어플랜트’로 게임 전시회 ‘플레이그라운드’ 참여


인디게임 개발사 하이퍼센트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과 성남산업진흥원이 개최하는 게임 특별 전시 ‘플레이그라운드 – 게임, 당신의 이야기가 되다’에 참여한다. 

Hypercent 6 - 와우테일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판교 경기콘텐츠코리아랩 7층 전시관 POPUP7@판교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2025 인디크래프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개발사들들의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디크래프트는 성남시, 성남산업진흥원,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인디게임 공모전으로 인디 개발사의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POPUP7@판교는 경기도의 지원을 받는 창작자와 기업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마련된 콘텐츠 전용 전시·체험 공간으로, 단순히 전시를 관람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관람객이 콘텐츠를 체험하며 작품을 경험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이다. 

이번 전시에서 하이퍼센트는 2025 인디크래프트 국내 부문 TOP3 진출작인 힐링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 ‘오어플랜트(Our Plant)’를 선보인다. 판교경기문화창조허브 입주 지원기업인 하이퍼센트는 백룸 세계관 기반의 호러 협동게임 ‘백룸컴퍼니’를 비롯한 백룸시리즈와 힐링시리즈 6개 프로젝트를 동시 진행하며 게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이퍼센트와 함께  2025 인디크래프트 국내 부문 TOP3 진출작인 원앤원의 크리처 기반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게임 ‘언더시티-크리처 서바이벌(Undercity – Creature Survival)’, 라이터스게임즈의 퍼즐 어드벤처 ‘땡스, 라이트(THANKS, LIGHT.)’, 더코브의 로그라이트 슈터 게임 ‘쉘 블레스 더 페이스리스(Shell Bless The Faithless)’도 전시를 통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인디게임의 실험적 시도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힐링·전략·퍼즐·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경콘진 측은 “이번 전시는 인디게임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게임 이용자들의 놀이터가 될 것”이라며 “관람객들이 인디게임의 진정한 가치를 느끼고 새로운 영감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GCON - 와우테일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