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인도 경력직 채용 서비스 ‘하이퍼하이어’, 스프링캠프에서 투자유치

2019-07-09 < 1 min read

인도 경력직 채용 서비스 ‘하이퍼하이어’, 스프링캠프에서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인도 경력직 인재 채용 솔루션 ‘잡캣(Jobket)’을 운영하는 하이퍼하이어가 네이버 계열 벤처캐피탈인 스프링캠프에서 투자를 받았다. 좀 전에 3D 디자인 오픈플랫폼인 에이콘3D 투자 소식을 전했는데, 스프링캠프가 오늘 두번째 투자소식을 전했다.

하이퍼하이어는 서울대학교 벤처 네트워크 SNUSV에서 탄생한 스타트업으로, 인도에서 지인 추천 기반 경력직 채용 플랫폼 ‘잡캣(Jobket)’을 서비스하고 있다.

‘잡캣(Jobket)’은 구직자가 넘침에도 불구하고 좋은 인재가 부족하여 채용에 큰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을 통해 확보한 좋은 IT 인재들을 제공하는 채용 솔루션과 각 분야의 업계 전문가들에 의한 후보자 검증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하이퍼하이어는 향후 업계 전문가의 검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AI 인재 검증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플랫폼에 탑재함으로써 인재 모집 및 검증에 큰 어려움을 겪는 인도 기업들에게 한층 더 나은 인재 채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스프링캠프 고경표 심사역은 “하이퍼하이어는 HR테크 스타트업으로서 실행력과 도전 정신이 돋보이는 팀”이라며, “경력직 이직이 잦은 인도 HR 시장에서 기업과 구직자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글로벌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스프링캠프 소식 전체보기]
[인도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 전체보기]

[채용(HR)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One Comment
  1. […] 선발된 카펜스트리트, 팻캣, 하이퍼하이어, 몽우는 3개월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사업 성장 […]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