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스프링캠프 액셀러레이팅 ‘캠프파이어’ 1기 데모데이 개최

2019-08-07 1 min read

스프링캠프 액셀러레이팅 ‘캠프파이어’ 1기 데모데이 개최

Reading Time: 1 minute

스프링캠프는 지난 달 31일 자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캠프파이어’ 1기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데모데이 무대에 선 4팀은 지난 5월 1기 팀으로 선발되어 3개월간 사업 아이템을 발전시켰으며, 이날 발표를 통해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스프링캠프는 캠프파이어 선발 스타트업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팀 선발과 동시에 시드 투자를 진행하고,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사무공간을 지원한다. 또한 스타트업들이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2주 단위로 마일스톤을 발표하는 자리를 갖는 것이 특징이다.

1기로 선발된 카펜스트리트, 팻캣, 하이퍼하이어, 몽우는 3개월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사업 성장 단계에 진입하였고, 앞으론 후속 투자 유치 및 사업 확장을 위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정기 펀딩 플랫폼인 멤버미를 서비스하는 팻캣(Fatkat)은 매월 변동성이 큰 크리에이터들의 수입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기적이고 추가적인 수입 창구를 제공하고, 열성 구독자와 더 가까이서 친근감 있는 놀이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스프링캠프는 올해 10월부터 2기 팀을 선발하고, 11월부터 다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프링캠프 투자 소식은 아래를 참고하기길..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