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 영양제 추천 9만건 돌파


1:1 맞춤 영양제를 정기구독으로 제공하는 케어위드는 자사 ‘필리’ 서비스가 지난해 론칭 이후 약 9만명 이상에게 영양제 추천을 받았다고 밝혔다.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로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만든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찾아 추천해준다. 

20190916 pilly 90K - 와우테일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중간 유통과정을 줄이고 수요에 맞춰 필요한 양을 생산함으로써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월 정해진 날짜에 배송받음으로써 주문을 매달 일일이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문진 시 10% 할인, 매회 배송 시 1% 누적 할인, 친구 추천 시 5% 할인과 다양한 포인트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배송 후에도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매일 알림과 건강 정보를 제공하여 단순히 영양제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건강관리 서비스인 필리케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필리’ 측은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일일이 본인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더라도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어위드는 작년에 스프링캠프에서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도 선정된 바 있다.

기사 공유하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