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io-HealthCare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 영양제 추천 9만건 돌파

2019-09-16 1 min read

맞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필리’, 영양제 추천 9만건 돌파

Reading Time: 1 minute

1:1 맞춤 영양제를 정기구독으로 제공하는 케어위드는 자사 ‘필리’ 서비스가 지난해 론칭 이후 약 9만명 이상에게 영양제 추천을 받았다고 밝혔다. 

‘필리’는 건강/영양 관련 전문 지식과 IT 기술이 융합된 서비스로 고객이 건강 관련 설문을 하면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만든 알고리즘을 통해 필요한 영양성분을 찾아 추천해준다. 

추천받은 영양제는 모두 식약처에 허가를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중간 유통과정을 줄이고 수요에 맞춰 필요한 양을 생산함으로써 고객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게 된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매월 정해진 날짜에 배송받음으로써 주문을 매달 일일이 하지 않아도 됨은 물론, 문진 시 10% 할인, 매회 배송 시 1% 누적 할인, 친구 추천 시 5% 할인과 다양한 포인트 제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배송 후에도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매일 알림과 건강 정보를 제공하여 단순히 영양제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건강관리 서비스인 필리케어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필리’ 측은 개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일일이 본인의 건강을 챙기지 못하더라도 필리 서비스를 통해 올바르고 편리하게 건강에 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시대를 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어위드는 작년에 스프링캠프에서 투자를 받아 팁스(TIPS)에도 선정된 바 있다.

[바이오-헬스케어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