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Venture Capital

와디즈, ‘펀딩메이트’ 선보여.. 스타트업과 영상-디자인 전문가 연결

2019-09-17 1 min read

와디즈, ‘펀딩메이트’ 선보여.. 스타트업과 영상-디자인 전문가 연결

Reading Time: 1 minute

와디즈크라우드펀딩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및 1인 창작자와 전문 에이전시를 서로 연결하는 ‘와디즈 펀딩메이트’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크라우드펀딩 특성상 혁신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작하는 것 외에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구성해 홍보하는 등 성공적인 펀딩을 위해선 스타트업에게 다양한 역량이 요구된다. 

이에 와디즈는 펀딩에 어려움을 느끼는 메이커들과 콘텐츠 및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를 서로 매칭시켜 주는 프로그램인 ‘펀딩메이트’를 오픈했다. 

펀딩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및 1인 창작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에이전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펀딩의 성과도 자연스레 높아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펀딩메이트 1기에는 스토리텔링, 사진, 영상, 디자인, 마케팅 등 5개 분야로 총 20개 에이전시가 선정, 와디즈 펀딩의 성공 경험이 있는 에이전시들로 구성됐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은 “한정된 자원으로 여러 사업을 빠르게 추진해야하는 스타트업 및 1인 창작자에게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펀딩메이트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창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강한 스타트업 환경을 마련해 나가는데 더욱 힘 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에이전시라면 누구나 펀딩메이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모집하고 있다.

[벤처캐피탈(Venture Capital)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편집장(Chief Editor)이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