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서울디지털단지 ‘G밸리 창업기업 데모데이’ 개최

2019-10-18 < 1 min read

서울디지털단지 ‘G밸리 창업기업 데모데이’ 개최

Reading Time: < 1 minute

벤처기업협회 SVI(서울벤처인큐베이터)는 어제 서울디지털단지인 G밸리내 우수한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G-VALLEY 창업기업 데모데이’를 구로 쉐라톤 호텔에서 개최 했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IT솔루션, 중개플랫폼, 헬스케어제품,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기업 11개사가 선정되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설명을 통해 투자유치에 나섰다.
 
이날 데모데이에는 벤처캐피탈(VC) 및 액셀러레이터, 창업유관기관 참관객 등 100여명이 참여하여 IR 기업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IR 발표 후에는 기업별 상담부스에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연과 VC, 엔젤투자자 등과의 참여기업에 대한 정보 전달과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투자 상담시간을 진행하였다. 

아울러, 참여기업에게는 데모데이 이후에도 협회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투자유치사업에 기회를 제공하여 실제 투자유치 실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벤처기업협회 SVI 한인배 센터장은 “국가 중요산업단지인 서울디지털단지에서 G밸리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여러기관이 협업하여 좋은 모델로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참여기업도 금번 데모데이에서 당장의 성과 보다는 실제 투자유치까지는 최소 3~6개월 과정이 걸리는 만큼 투자유치 준비를 위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Events) 관련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