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Events

경콘진, ‘넥시드 오피스아워’ 참가사 모집

2019-10-21 1 min read

author:

경콘진, ‘넥시드 오피스아워’ 참가사 모집

Reading Time: 1 minute

경기콘텐츠진흥원넥시드 투자센터에서 운영하는 스타트업과 투자 전문가의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 ‘넥시드 오피스아워’에 참가할 도내 콘텐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경기도 소재 콘텐츠 분야 유망 창업자와 초기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문화 콘텐츠(게임, 미디어, 출판, 음악, 만화 등) 및 융복합 콘텐츠(ICT, VR, AR, 콘텐츠 솔루션 등) 분야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넥시드 오피스아워 신청하기]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10월 3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총 4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총 10여 명의 투자 전문가가 약 30여 개의 스타트업과 투자 상담을 진행한다.

2017년 시작된 넥시드 오피스아워 프로그램은 3년 차에 접어들고 있다. 특히 올해 프로그램은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운영사인 북이오가 팁스 운영사인 코맥스벤처러스와 창업 컨설팅 전문사 스케일랩과 함께 제휴하여 그 운영을 담당한다. 북이오는 자사의 클라우드 기반 행사 지원 서비스 ‘에코백’을 참가자 모집과 매칭에 활용하고 있으며, 팁스 운영사 코맥스벤처러스와 창업 컨설팅사 스케일랩의 참여를 통해 콘텐츠 스타트업을 위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넥시드 오피스아워는 평소에 만나기 힘든 창업생태계 주요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콘텐츠기업들이 자신의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투자를 받아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콘텐츠진흥원이 2016년 구축한 넥시드 투자센터는 경기도 소재의 융복합콘텐츠기업을 위해 펀드를 조성하고 투자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와 기업 간 직접적인 연결을 돕고 있다.

[스타트업 경진대회/지원사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