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optech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내년 1월에 성수에 12번째 지점 오픈

2019-11-11 1 min read

author: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내년 1월에 성수에 12번째 지점 오픈

Reading Time: 1 minute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오는 2020년 1월, 12번째 지점인 성수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성수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스파크플러스 성수점은 일반적인 오피스 건물이 아닌 1970년대 스웨터 공장으로 사용되던 건물을 복합 문화 공간으로 개발한 S-팩토리(S-Factory)에 입점할 예정이다.

스파크플러스 성수점은 스파크플러스와 S-팩토리(S-Factory)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공유 오피스’로 전체 4개동으로 이루어진 S-Factory B동 2층에 약 700평 규모로 자리잡게 된다.

사무 공간은 물론 같은 건물 내에 이벤트, 전시 공간과 F&B 및 판매시설, 루프탑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자리잡고 있어 입주 기업에 다양한 경험과 영감을 줄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자유로운 의견교환을 위해 디자인된 1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초대형 커뮤니티 공간과, 프로토타입에 대한 피드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쇼룸을 제공하는 등 입주사가 사업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실험하고 개선하는 최적의 공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스파크플러스 목진건 대표는 “스파크플러스는 정형화된 업무공간에서 벗어나 창의적이고 특색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차별화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파크플러스는 스파크랩(SparkLabs)과 아주호텔앤리조트가 창업가 생태계 조성을 위해 만든 한국형 공유오피스다. 2016년 아주빌딩을 거점으로 한 역삼점을 시작으로 2019년 총 11개 지점(역삼점, 역삼2호점, 삼성점, 서울로점, 선릉점, 강남점, 을지로점, 시청점, 선릉2호점, 선릉3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춰 지점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프롭테크(Proptech)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