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Travel

야놀자, KT와 멤버십 제휴

2019-11-18 1 min read

author:

야놀자, KT와 멤버십 제휴

Reading Time: 1 minute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KT와 손잡고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KT 멤버십 회원들은 야놀자 앱에서 국내 숙소 예약 시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제휴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결제수단에서 KT 멤버십 제휴사 할인을 선택하면 결제액의 5% 할인(최대 1만원)이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내년부터는 상시 4% 할인(최대 5천원)이 적용된다. 제휴 할인 혜택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멤버십 포인트는 할인 금액과 상관없이 회당 1천점만 차감된다.

한편, 양사는 지난해 하반기 ‘인공지능 숙박 플랫폼 및 다각적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어 올해 3월 야놀자의 라이프스타일 호텔‘헤이, 서귀포’에 KT 기가지니 호텔 서비스를 적용한 ‘스마트지니룸’을 도입하는 등 인공지능 숙박플랫폼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가속화하고 있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ICT와 여가 산업을 접목하며 인공지능 숙박 플랫폼을 함께 구축하고 있는 만큼, 양사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고객들을 위한 제휴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사업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행(Travel) 관련 스타트업 소식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