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unding Mobility

인도 마이크로모빌리티 ‘바운스(Bounce)’, 1.5억달러 투자유치

2019-12-01 < 1 min read

인도 마이크로모빌리티 ‘바운스(Bounce)’, 1.5억달러 투자유치

Reading Time: < 1 minute

인도마이크로모빌리티(Micromobility) 시장도 심상치 않다. 인도의 모빌리티 시장은 올라(Ola)우버(Uber)가 주도하고 있고, 올라의 경우 중국 텐센트와 같은 슈퍼앱 전략을 구사 중이다.

이런 가운데 스쿠터(우리 개념으로 보면 오토바이)를 중심으로 한 마이크로모빌리티 시장이 급속히 성장 중이다.

그 중 한 곳인 바운스(Bounce)가 시리즈D 펀딩으로 기존 투자자인 B CapitalAccel Partners India로부터 무려 1.5억달러를 투자받았다.

지난 6월에 시리즈C 펀딩으로 7,200만달러 투자를 받았는데, B Capital이 리드하고 Maverick VenturesQualcomm VenturesFalcon Edge Capital 등과 기존 투자자인 Sequoia Capital India와 Accel 등이 참여했다.

현재 고객 수가 2백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며, 이번 투자를 통해 회사 가치는 5억달러를 넘은 것은 예상된다.

정말 인도 (마이크로)모빌리티 시장이 폭발 중이다. 인도 내 시장 경쟁 상황에 대해서는 아래 기사를 참고하자.

덧> 인도의 마이크로모빌리티 분야 투자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wowtale.net/tag/funding+micromobility+india 로 찾아보세요.

[인도(India) 스타트업 생태계 소식 전체보기]

[마이크로 모빌리티 관련 뉴스 전체보기]

투자자와 창업팀의 간극을 메울 수 있는 컨텐츠에 관심이 많은 초기 스타트업 투자자이자 와우테일(wowtale) 기자입니다. Linkedin Facebook투자실적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